구룡공원의 산책,조깅으로 아침을 시작한다...조깅이라지만 그냥 걷기다...아 땀나 ㅠㅠ


도쿄여행중에 처음으로 먹어보았던 모스버거...
그곳에선 저렴한 편은 아니였는데 이곳에선 싸고 맛도 있어
몽콕에 갈때 가끔 찾는 곳이다.

위치는 몽콕역 E1 출구로 나와서 바로 앞에 위치한 큰 쇼핑센터 4층?에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다니면 눈에 띌것이니 초행길이셔도 걱정없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메뉴결정은 너무나 고된일이고 힘든작업이다.
직원에게 가장인기있는 메뉴를 물었더니 모스버거,모스치즈버거 라고 한다.
영어도 유창한 이 직원이 이렇게 저렇게 설명을 해주려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 모스치즈버거를 먹기로 했다.

그리고 세트B!! 세트A의 경우 감자튀김이 나오고 세트B의 경우 치킨윙,헤시포테이토,새우튀김중에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평소 새우를 좋아하니깐...당연 고민하지 않고 새우튀김으로!!!!!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모스치즈버거 22HKD
세트B           19HKD
새우버거       19HKD
음료변경 (밀크티) + 3HKD


그리고 새우버거!!! 맛은 롯데리아 정도?? ㅠㅠ
모스버거가 짱이다.


싼티나는 케첩이 아닌 스파게티 소스같은  미트소스를 갈아 넣은 소스가 일품이다.
뭐 일품까지는 아니어도 햄버거를 먹으면서 건강해 진다는 느낌이랄까?
맥도날드와는 다른 뭔가가 있었다.


꼬리까지 남기지 않고 먹는 센스를 발휘하며 싹싹비워내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후식은 비어드파파로 해결한다


몽콕재래시장에 있는 빵집인데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나중에 도전해볼 생각!!


센트럴 G출구를 따라 계속 오시면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계속...걸어오세요. 5분정도 소요되는거 같네요.
베이프 매장을 쉽게 찾을수 있음^^


센트럴 역 D1출구를 나와서 왼쪽으로 돌면 30m전방에 횡단보도가 있고
언덕쪽으로 AlX 알마니가 있다. 그 언덕위로 40,50m전방에 비즈빔이있다. 
비즈빔과 아페쎄 사이에는 Y-3(요지아마모토)를 파는 eYe매장도 있다.


흰색으로 되어있는 저 곳이 홍콩의 비즈빔이다.
도쿄 오모테산도에 있는 그곳과 거의 같은 느낌에
음악도 없고 향냄새가 나고 물건도 별로 없는 그곳에
당화하셨다면 그러지 않아도 된다. 잘 찾아온것이 맞다 ㅎㅎ
역과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초행길인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쉬크하면서 친절한 간지나는 직원이 문도 열어준다.
매장안은 촬영을 못했지만 아쉬운 마음에 매장 밖에서 이렇게나마 찍어본다.
매장안엔 엄청 독특한 화단 인테리어가 있었다. 대부분 화분으로 식물을 키우는데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그곳에서 자연이 어우러지니 그것또한 새롭게 다가왔다. 
나중에 가게를 차린다면 저런 인테리어 꼭 하고 싶다!
Posted by 여기는춘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