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에 소홀했던 포스팅입니다.
홍콩에서 돌아온지 한참이 지나서야 홍콩글 올립니다
하지만 그 당시의 감정과 느낌을 살려 글써보겠습니다^^


아침일찍부터 구룡공원을 찾았다.


그냥 지나칠수 있는 동상이 었는데 금호생명에 이경은선수를 참 많이 닮았다
나중에 꼭 보여주려고 찍어봤다 ㅋㅋ


어마어마하게 큰 구룡공원에 미로같은 공간도 있었다.
한달 정도 매일 갔는데도 아직도 모르는 곳이 있었네 ㅋㅋ


주말이면 할아버지들이 태극권도 하구 이런 돌판에 모여 앉아 장기를 둔다


난 왜 항상 양반다리를 하면 발을 만지고 있을까? ㅋㅋㅋ
저러고 저 손으로 밥을 맛있게 먹겠지? ㅋㅋㅋ


이쁜 정자도 있구~


연못속엔 자라도 살고 있다.


날씨가 아주 좋은날이 었음


이렇게 메뉴를 뚫어져라 봤지만...결국 오늘의 세트...ㅠㅠ



랍스타 스프에 들은 랍스타....


연어샐러드


내가 시킨 '까르보나라'


세트로 나온 미트스파게티도 맛이 좋았다.


뭐 맛집이라고 하기엔 홍콩에 아주아주 많은 가게지만....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집에 들어가는 길에 웰콤에 들려서 과일을 사감 !!
Posted by 여기는춘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