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으로 온 동생들이 시험이 끝났다며 학교로 한번 오라고 했다~

홍콩시티대(HK city U)가 있는 Kowloon Tong으로 고고씽~ 핸드폰이 없는 나인지라...시간약속을 정확하게 정하고

Festival Walk쇼핑몰에서 동생들을 만났다. 우린 아직 식전이라 밥먹을 장소를 찾고 있었고......

Festival Walk 5층?6층? 에 있는 'PIZZAEXPRESS'에 갔음.

지나 다니며 여기저기 있는 가게는 봤지만 들어와 본건 처음이었다.


센스있게도 물에 레몬을 띄워 은은한 레몬향이 나게 했다~ 맛좋음~


셀러드도 맛있었구~ 따뜻하게 나온 빵도 너무 맛났음 ㅎㅎ


피자는 버섯피자였던 것으로 기억함~ ㅎㅎ
기가 막히게 맛나진 않았지만 그냥저냥 맛있었다~ ㅎㅎ


그렇게 싸진 않았던거 같음~ 그래도 오랫만에 동생들도보고 씨티대도 구경해보고 ~~ ㅎㅎㅎ
좋았다....집으로 혼자돌아가는 발걸음을 그다지 좋진않았지만....ㅠㅠ
Posted by 여기는춘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