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맛집 가츠라

식생활 2009. 9. 18. 18:12
유동인구에 비해 명동엔 (※춘천 명동아님!) 정말로 맛있는 집이 적다
물론 내가 못찾은게 맞겠지만 일단 나는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만의 맛집이 있으니...그곳은 가츠라!!!두둥!!

을지로입구역에서 더 가까운 그곳! 롯데본점 영플라자 맞은편에 있는 가츠라가 바로 그곳이다!

남현옹의 소개팅이 있어서 명동에서 예슬과 아름이 함께했다.



일본어소 써있는 간판이 독특한 그곳!
가츠라라는 것을 몰랐을 땐 걍 일본어 간판으로 오시길!


테이블은 적고 손님은 많으니 기다리는건 예삿일이다!

 
영업시간에 대해 나와있구~
오후 3시~4시30분까지는 저녁준비시간인지 문을 열지 않는다!


지상1층과 지하1층 두곳다 가츠라인데
저녁시간이 되면 지하에선 식사를 하기가 어렵고 술집으로 변한다
그래서 저녁시간때에 가실분들은 지상1층으로 궈궈~~


대강의 모습이구 몇년전에는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바 처럼 생긴곳이 없었는데 생겨있었다~
역시나 이곳은 일본인 알바생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구 (당황할 필요는 없음. 한국말 무지 잘해용!)


식사전 에피자이져 였을까? 삶은콩이 나왔당


히레까스,로스까스를 시켜뜸
밥과 미소국도 나오고~


이렇게 나오면 테이블에 준비된 소스를 야채와 튀김에 뿌려 먹으면 우왕ㅋ굳ㅋ


쨔잔~~~


남현옹과 아름이는 맥주 예슬과 나는 사이다~ㅋㅋ


후식으론 스무디킹에 갔었는데
연아스무디라는 신메뉴가 나와있었음
맛은 뭐...그럭저럭~ㅎㅎ












Posted by 여기는춘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