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튀김큰사진.

식생활 2009. 6. 9. 21:00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튀김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이다
일단 아주 고칼로리, 고콜레스테롤 식품이니 말이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튀김을 싫어하는 이는 거의없다고 본다!
튀김이 좀 짱인득!!ㅎㅎㅎㅎㅎㅎ

나매 83정모 이후 처음 찾는 공덕역이다
가벼운 나의 주머니 사정을 헤아려주는 후덕한 인심은
나를 다시 공덕동 튀김골목으로 인도하였다

공덕은 족발집으로 더 유명하지만 족발을 썩 좋아하지 않는 나로선
이곳에 오는 이유는 하나다! 


전화만 했을뿐인데 조금의 거절없이 흔쾌히 나와준 쌍성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지성과 인성이와 5살이나 차이가 나는데도 친구처럼 너무나 잘 지내 보기가 좋다.
동생이지만 형같은 쇽기 지성이는 얼굴을 가림.ㅋㅋㅋ


Posted by 여기는춘천
,